셀렉샵 스토리
2024. 9. 15.
팝업 주제
크리에이터의 취향이 담긴 브랜드&제품을 발신하는 셀렉샵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옮겨옵니다.
✅ 셀렉샵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.
팝업 기간
9/21(토) ~ 9/22(일): 추석 직후 주말 양일간 진행 예정
팝업 장소
지하 1층 :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
지상 1층 : 계산대 및 팝업 참여자 이벤트 공간
지상 2층~3층 : 팝업스토어
무신사스탠다드 성수점에서 도보 2분거리
팝업 내용
크리에이터별 단독 구획 제공 → 리딩브랜드 3~4개
참여 브랜드 수: 30~40개
SS 시즌 제품 최대 할인율 + FW 시즌 선발매 및 게릴라 할인율
크리에이터x브랜드 협업 굿즈 발매 *신청을 통해 선착순 마감
방문고객에게 팝업 굿즈 증정 *선착순 N명
무지티를 활용한 그래피티존 설치: 크리에이터&고객이 자유롭게 스케치 → 행사 종료 후 추첨이벤트
DJ부스 및 식음료 판매 부스 (상황에 따라 진행여부 결정)
각층별 중앙 밍글존+포토존 설치